유아용 카시트, 후방장착이 ‘가장 안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유아용 안전시트의 후방장착 방법이 전방장착에 비해 사고시에5배 이상 안전할 뿐만 아니라, 상해나 사망률 또한 90%나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이는 후방장착이 차량 충돌시 발생하는 충격을 카시트의 배면(등부분) 전체로 고르게 분산시켜 주기 때문이다.
특히 성인에 비해 머리무게 비중이 더 무거운 유아의 경우, 상대적으로 목뼈가 약하기 때문에 후방장착을 통해 현대의학으로는 완치가 어려운 중추신경에 대한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상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노르웨이 등 스칸디나비아 3국에서는 수년 전부터 안전시트의 후방장착 기능을 최대한 오래 사용하도록 권고해 왔으며, 현재는 만 3세까지도 후방장착의 사용을 보편화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만 3세까지도 후방장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노르웨이산 유아용 안전시트인 비세이프(www.besafe.co.kr)가 한국판매법인인 ㈜세피앙(02-3463-8101)을 통해 출시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수도권 주요 백화점(BB하우스) 및 유아용품 전문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세이프는 3월 한달 동안 구매자에 한해 사은품(머리보호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안전시트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안전도우미가 직접 집으로 방문,설치해 주는 장착서비스(서울, 수도권에 한함)를 실시하고 있다.(가격:695,000~715,000)
세피앙 개요
유아용품 도,소매 유통 전문회사
웹사이트: http://www.safian.co.kr
연락처
세피앙 02-3463-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