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의 황제 이승환, 미국에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이승환의 미국 공연은 아카데미시상식을 비롯한 유명 시상식과 루이 암스트롱, 반 헤일런의 공연등으로 유명한 PASADENA CIVIC AUDITORIUM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4천석의 규모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 공연에 이승환 뿐 아니라 현지 주민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PASADENA CIVIC AUDITORIUM에 서는 것은 한국가수로 이승환이 최초이다.
공연의 음향 및 완성도에 남다른 자부심과 철두철미함을 갖고 있는 이승환과 10년이 넘도록 함께 해오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국내에서 최고의 공연스탭이라고 불리우는 총 30여명의 스탶이 그들이다. 이러한 최고의 스탭들 역시 미국공연에도 전원 동참한다.
또한 이번 공연은 현지인이 설립한 미국 공연법인 콘체르토의 초청으로 이루어져서 그 의미가 더더욱 크다.
콘체르토는 한국의 라이브콘서트에서 단연 최고로 꼽히는 이승환의 공연을 초청하기 위해 한국의 지사를 통해 공연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와 함게 꼭 이승환의 공연을 진행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해 왔으며, 가수의 의사를 철저히 존중해서 공연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전했다.
미국 현지의 지원이 힘을 더해갈수록 이승환의 스탭들도 공연준비에 만반을 기하고 있다.
이승환의 공연스탭과 밴드가 함께 미국공연을 위한 연습을 이미 시작했고 미국현지의 공연법인인 콘체르토 역시 현지에서의 공연홍보와 이승환의 공연팀을 맞을 준비를 시작했다.
이승환은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일찍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의 한인방송을 비롯한 현지 언론들과 인터뷰를 가질 예정이다.
구름물고기 개요
구름물고기는 2006년 1월 설립된 종합문화 컨텐츠회사로 아티스트육성, 매니지먼트, 공연기획과 음반제작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문화 중심의 세상을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ish.co.kr
연락처
구름물고기 박유선 02-470-61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