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아내사랑 표현하는 ‘아내의 날’ 캠페인 전개
삼성생명은 올해 아내의 날을 보장자산 바로알기 캠페인과 연계해서 "사랑하는 아내에게 보장자산을 선물하세요" 라는 주제를 정했다.
3월 한 달간 캠페인을 전개 하는 삼성생명은 6일 서울 강남을 비롯해 전국 7개 지역에서 임직원과 FC들이 참여하는 가두 캠페인를 전개한다.
가두캠페인에서는 각종 음악 공연과 함께 고객들에게 장미, 초콜렛 등을 제공한다. 또 아내에게 보장자산을 선물할 수 있도록 삼성생명이 전개하고 있는 보장자산 퀴즈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 리플렛도 배포한다.
이밖에 삼성생명 홈페이지 내에 보장자산 이벤트 페이지를 개편하여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보장자산 퀴즈이벤트」코너를 만들어 운영한다.
최근「Future 30+」라는 보장성상품 브랜드를 출시한 삼성생명은 아내의 날을 통해서 가사와 육아는 물론 경제적인 이유로 사회활동 참여를 요구받고 있는 가족의 한 중심축인 "아내"의 소중함을 일깨우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전개해서 아내에 대한 「보장자산」준비가 곧 「가족사랑의 출발점」이라는 것을 알릴 계획이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김지훈 02-751-8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