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공사,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발표

인천--(뉴스와이어)--인천지하철공사(사장.김우철)는 올 해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했다.

10명으로 구성된 심의위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에 명시된 5개분야 20항목에 대하여 심의한 결과 전 분야에서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평가하였다. 특히 시설물 정기 점검 및 보수 등 「안전한 지하철」 분야에 대한 이행실적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하였고, 지하철 유실물 찾아주기등 「친절한 지하철」분야에 대한 평가 역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2000년 5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친절한 지하철’‘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의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분야 20개항목을 제정한 이래 그 이행결과를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한 가운데 지난해 ‘제4회 한국서비스 경영대상'과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2연속 수상하였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지하철역이나 공사홈페이지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rtc.co.kr

연락처

인천지하철공사 홍보팀 대리 안세홍 011-285-4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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