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능률교육, 전화영어 ‘헬로ET’ 무료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3-08 09:10
서울--(뉴스와이어)--KT(대표 남중수)와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이 공동으로 제공하는 전화영어 서비스 ‘헬로ET’에서 1,000명의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

‘헬로ET’는 능률교육의 말하기 전문 교육 프로그램과 KT의 통신·화상 서비스 기술력을 결합하여 지난 2월 1일 런칭한 고품질의 1:1 화상·전화영어 서비스로, 이번 무료체험단 행사는 전화영어 서비스에 한해 진행된다.

전화영어는 영어회화 공부가 필요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최근 가장 효율적인 학습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화영어의 수업방식이나 서비스 수준을 미리 확인할 수 없어 가입을 망설였던 학습자들이 무료로 전화영어 수업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무료체험단 모집은 ‘헬로ET’ 홈페이지(www.hello-et.com)를 통해 3월 9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영어회화 공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무료체험단은 원어민 강사와의 무료 레벨진단 인터뷰를 거쳐 주 3회 10분씩 자신의 수준에 맞는 전화영어 수업을 받게 된다. 무료체험단 수업 후 정식으로 수강신청을 하는 학습자에 한해 수강료를 10% 할인해주며 영어회화 동영상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