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오션’ 탄생 7주년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4-12-27 13:19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방판전용 브랜드 “오션”이 탄생 7주년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7년 해양화장품 오션으로 태어나 친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사랑을 받아오다가 04년도에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평화,휴식을 추구하는 새로운 뷰티 케어 화장품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오션제품은 이제 웰빙화장품의 대표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오션 탄생 7주년 기념 빅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함으로 온-오프라인 의 모든 세대를 위한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는 오션 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인 “OSSION 7주년 행운을 잡아라!” 이다. 이벤트 Big 1은 제품을 구매하면서 고객에게 배포되는 오션 7주년 이벤트 소개 리플렛에 내장된 응모엽서를 분리하여, 구매한 오션제품 로고를 오려 응모엽서에 부착한 후 뷰티플래너나 백화점 직영센타에 접수시키면 된다.

총 277명에게 시상되며,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30만원 그리고 아데노신 아이크림과 새롭게 출시되는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뿐만 아니라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오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 마일리지(평상시 5%)를 주어 기쁨을 2배 누리게끔 하였다.기간은 1월 3일~2월 20일까지 50여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오션 7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로 오션 홈페이지에서 오션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즉석복권을 지급하고, 당첨된 온라인 회원 77명에게는 오션의 메이크업 신제품이 시상품으로 나갈 예정이다.즉석복권은 스크래치를 통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흥미가 더욱 크다. 한국화장품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비회원일 경우라도 회원가입 이후 바로 도전할 수 있다. 단 하루에 한번만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지성 바이오리듬이 최고치에 오른 시간에 응모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일~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한국화장품은 오션 탄생7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뿐만 아니라,감사의 마음을 담아 알차고 실속 있는 기획세트까지 새롭게 제작하였다. 오션 2종 기초세트, 오션 포맨 2종 세트, 필링젤 기획세트, 씨위드 클렌징 폼 기획세트가 출시되었는데 제품마다 보완제품들이 추가로 들어 있어 실속을 더해주고 선물로서의 만족도를 높였다.

성숙하고 독립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힐링 시스템이라는 신개념 뷰티케어를 선보인 오션은 현재의 자리에 만족치 않고,고객과 함께 하며 고객의 니즈를 끈입없이 반영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