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세계 최초 신규 클래스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3-08 09:35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출시 예정인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새로운 클래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클래스는 ‘블레이드마스터(Blademaster)’와 ‘가디언(Guardian)’으로, 기존에 알려진 ‘템플러(Templar)’와 ‘카발리스트(Cabalist)’, ‘헌터(Hunter)’ 등 3종의 ‘팩션(Faction)’ 중 템플러에 속한다.

블레이드마스터는 정통 액션 RPG의 ‘전사’와 ‘기사’에 가장 가까운 클래스로, 공격 지향적이고 근접전에 강하다. 오라(Aura)에 기반을 둔 기술을 사용하고 두 자루의 검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은 방어에 보다 특화된 클래스로,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이 클래스가 가진 강력한 방어 기술이 그 진가를 발휘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클래스(Class)’는 고유의 특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RPG의 ‘직업’과 유사한 개념이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클래스를 선택해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 게임을 즐기게 된다. ‘팩션’은 헬게이트: 런던의 세계관과 주된 이야기 전개에 관계되는 보다 큰 개념이다.

한빛소프트는 새로 공개되는 클래스의 특징을 담은 미공개 동영상을 8일 오전 10시, 게임 포털 커뮤니티 사이트인 ‘한빛온(www.hanbiton.com)과 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세계 최초로 동시에 공개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Flagship Studios, 대표 빌 로퍼, Bill Roper)도 이와 같은 내용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의 컨퍼런스인 ‘GDC 2007’에서 공개하고 북미 지역의 정식 출시가 여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의 국내 출시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으며, 새로운 클래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스크린샷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