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요양병원, 특별한 환우 노래자랑 열어 아픔 잊어

뉴스 제공
에덴요양병원
2007-03-08 13:03
남양주--(뉴스와이어)--2007년 2월 28일, 에덴요양병원(병원장 박종기)에서는 특별한 노래자랑 행사가 열렸다.

환우를 위한 행사인데 노래자랑 참가자는 모두가 환우들, 이들은 모두 질병으로 지치고 힘든 상태지만 잠시라도 고통을 잊은 듯 저마다 열정을 다해 그동안 연습한 노래를 열창하며 청중들의 마음을 하나로 연합시켰다.

이번행사에서 노래실력이 모두들 뛰어났지만 심사결과 인기상 김혜자 환우, 대상에 최명덕 환우, 특대상에 정귀례 환우가 수상했으며 특별히 왕대상을 수상한 박금순 환우는 특수한 분장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청중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정재명 홍보팀장 031-590-76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