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제5회 설중매문학 신춘문예 당선자 발표

뉴스 제공
한국문학세상
2007-03-10 12:0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문학대회운영시스템”을 개발하여 발명 특허(제10-0682487, 07.2.7)까지 받아 “문학심사 실명제”를 정착시키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www.klw.or.kr, 이사장 선정애)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07.1.1~1.31까지 한달간 “제5회 설중매문학 신춘문예” 작품을 공모하였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응모자가 인터넷으로 작품을 등록하면, 채점과 당선작을 인터넷상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문학상시스템“으로 심사를 하여, 공개 경쟁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은 5명을 당선자로 선정하였다.

당선자로는 수필부문에, 허봉조 “난(蘭)을 가꾸며”외 1편, 장은하 “두 얼굴을 가진 동네”외 1편, 시부문에, 황태면 “석남사”외 4편, 박연호 “이별”외 2편, 유경희 “미안해”외 2편이 선정되었다.

그러나, 소설부문은 작품성이 고르지 못해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았다. 다만, 당선이 되지 못한 응모작 중 재능이 돋보이는 염경렬(시부분)을 입선으로 선정했다. 입선자에게는 지속적인 문학지도를 통하여 작품성을 배양시킨 후, 다시 공개경쟁을 통하여 당선의 길을 열어준다.

특전으로는 등단인증서 제공과 함께,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 및 한국사이버문인협회의 등단작가로 대우하며, 일정기간 작가로서 지녀야 할 문학지도 기법 등을 체계적으로 지도한 후 문학지도자의 길을 열어 준다.

한국문학세상의 특징은 추천 등단이 아니라, 공개경쟁을 통해서 등단의 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개인저서도 무료로 출간해 주는 투명하고 정직한 문학전문 법인이다.
더 자세한 것은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 고객센터(www.klw.or.kr, 02-6402-2754)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문학세상 개요
한국문학세상은 2000년 순수 생활문학을 추구하는 호연지기 정신으로 출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발명(특허 제10-0682487)하여 인터넷 백일장 시대를 개척한 주인공이다. 또한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시행, 재능있는 신인을 발굴, 등단의 길을 열어 주고 있다. 개인저서 「소량 출판 시스템’을 도입」, 「내 책 갖기 운동」으로 개인저서를 저렴하게 출간해 준다. 부설단체로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 있고, 자매단체로 호주 커피의 명가 「매더커피갤러리」와 「권익보호행정사사무소」, 「한국갈등조정진흥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lw.or.kr

연락처

02-6402-2754(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