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전동칫솔, 100% 환불에서 1:1 맞춤 구강 서비스까지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구강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우리가족 구강관리 매니저(My Dental Manag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전동칫솔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구강 컨설팅 및 1개월간 사용 후 불만족시 구매가격 100%를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오는 3월 12일부터 4월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

소비자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을 위해 오랄-비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의 인공 지능 전동칫솔인 오랄-비 ‘트라이엄프’를 비롯, ‘프로페셔널 케어8500 DLX’, ‘프로페셔널 케어 8500 센터’, ‘소닉 컴플리트’를 구매한 소비자 중 희망 고객 대상으로 전화 및 직접 방문 등 1:1 맞춤 구강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오랄-비는 행사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제품 구매 일주일 후부터 1주 단위로 건강한 잇몸 및 치아 관리를 위한 올바른 전동칫솔 사용법과 개인에 맞는 구강 관리 습관 등에 대해 전화 및 방문 컨설팅을 제공할 뿐 아니라, 구매 후 한 달 후에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소정의 신청 절차를 통해 구매 금액을 100% 전액 환불해준다.

오랄-비 마케팅 강수연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랄-비 전동칫솔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1:1맞춤형 구강 관리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구강 관리의 중요성 및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갖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유명백화점과 주요가전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매장 내 광고물 및 오랄-비 홈페이지(www.oral-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랄-비 전동칫솔은 대한치과의사협회의 공식추천품으로 죄우회전, 상하진동 운동이 결합된 3차원 입체운동 테크놀로지를 통해 치아 세정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치아미백(polishing), 구취제거, 잇몸 질환 예방 등을 도와준다. 특히, ‘오랄-비 트라이엄프’는 ‘세정’, ‘부드러운 세정’, ‘마사지’, ‘미백’ 의 4 가지 세정 모드를 제공해 본인의 구강상태에 맞는 개인별 ‘맞춤형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전동칫솔 핸들의 인공지능 스마트 디스플레이에 한국어 포함 13개의 언어로 실제 양치질 시간을 초단위로 표시, 치과 전문의 권장 양치시간 2분 알람, 칫솔모 교체시기 및 배터리 충전 상태 등을 표시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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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델만코리아 장영주 과장 02) 2022- 8231 011-9757-9761 이메일 보내기 박진희 02) 2022-8256 011-553-1372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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