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마음 한의원, 난치성 피부질환 한방 치료 세미나 개최
이번 세미나에서는 하늘마음한의원 천호점 원영호 원장이 '피부질환 총론'을, 아토피 질환 전문사이트 아토피아를 운영중인 분당점 도영민 원장은 '아토피의 한방 치료', 서초점 박성배 원장은 '건선의 이해와 치료'에 대한 주제로 발표하게 되며, 의료경영지원회사인 하늘마음바이오 최석범 대표가 '의료시장의 변화와 대응'이라는 주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성배 대표원장은 "건선과 아토피 등의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한방 치료기술에 대한 접근이 중구난방 이루어지는 것은 결국 환자들에게 그 피해가 돌아가고 한방의 경쟁력에도 악영향을 끼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한방 치료법의 표준을 제시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발굴,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대한건선아토피연구소(소장 박성배)와 함께 지속적인 피부질환 치료법의 개발과 연구를 위한 관련 학회를 조성할 예정을 밝혔다. 세미나 참가 문의: 02-525-8155 / www.skin8575.com
하늘마음 한의원 개요
하늘마음 한의원은 아토피, 건선 등의 난치성 피부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피부 전문 한의원이다. 하늘마음바이오는 하늘마음한의원의 운영을 담당하는 하늘마음한의원 산하 경영컨설팅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skin8575.com
연락처
하늘마음 한의원 02-525-8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