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91호점 부산하단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교복가격으로 인한 여러 사회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사장 정희련, www.outback.co.kr)가 3월 12일 부산 하단에 오픈한 91번째 매장 당일수익금을 저소득층 가정자녀 15명의 교복비 지원을 위해 사하구청을 통해 기부했다.

교복값을 감당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들은 정작 학기가 시작되어도 교복을 입고 학교에 갈 수 없어 학생들 사이의 위화감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교복이 오히려 위화감을 조장하고 있는 시점에서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아웃백의 의미 있는 기부는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웃백 하단점의 정은경 점주는 “부산지역 12번째 아웃백 매장이 하단지역에 오픈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를 위한 교복지원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진정한 이웃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것이다.” 라고 말 하며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학생과 부모를 매장으로 초청해 가족의 화합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아웃백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대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534-7에 위치한 아웃백 하단점은 동양 최대의 철새도래지인 을숙도와 부산의 대표적 지성인들의 광장인 동아대학교에 근접해 있으며, 금융 중심지의 오피스 밀집지역에 입점하였다. 이에 11시 30분~ 17시까지 제공되는 아웃백의 풀 코스 런치타임에는 대학생층과 인근 직장인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단점의 215석의 좌석은 고객들의 편리한 식사를 위해 독립되고 안락한 공간의 부스테이블의 비율이 높게 설계되었고, 빌딩 내 넉넉하고 편리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2007년 더욱 내실 있는 매장 출점을 위해 좋은 입지를 선정해주시는 고객께 계약이 체결될 시 1000만원의 사례금을 드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outback.co.kr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