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 2007 봄여름 아웃도어 신상품 선뵈

서울--(뉴스와이어)--케이투코리아(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가 ‘K2’와 ‘아이더’의 2007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의 특징은 기능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평상 시에도 개성을 살리며 입을 수 있도록 색상과 프린트 등 디자인 요소를 더욱 강화한 것.

‘K2’는 화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안감에 고급 프린트를 활용하고, 드라이한 메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착용감을 좋게 하였다.

여성 점퍼에는 커다란 꽃무늬를 넣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메쉬 프린트, 자수, 프린트 기법 등을 활용한 패턴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또한, 바지, 재킷, 조끼 등 모든 제품에 걸쳐 봉제선이 없는 웰딩 기법을 적용해 활동성을 편하게 하고 디자인을 심플하게 했다.

소재에서는 고어텍스 상품구성을 확대하고, 부위에 따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원단의 하이브리드 기법을 적용했다.

등산화 역시 밝은 칼라를 채택했으며, 각종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와 캐주얼 복장 및 세미 정장에도 사용 가능한 등산화군을 선보였다.

특히, 트레일 러닝화는 가볍고 발목이 낮아 평상시는 물론 여행시 활용에도 높은 아이템이다.

가격대는 기능성 고어자켓의 경우 35만원~65만원, 일반 자켓은 11만원~27만원, 티셔츠는 4만9천원~12만5천원이며, 등산화의 경우미드컷이 로우컷보다 좀더 가격대가 높고, 9만3천원~33만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돼 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아이더’는 프랑스 특유의 색감을 기반으로 더욱 화사한 색감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점퍼의 경우 32만원~85만원, 티는 3만9천원~13만9천원이다.

케이투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고객들이 평상 시에도 아웃도어 웨어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개성 있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원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K2는 기능성을 기반으로 폭넓은 착장이 가능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로, 아이더는 프리미엄 아웃도어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2outdoor.co.kr

연락처

케이투코리아 홍보담당 트레이 김수량 011-9596-9896, 이메일 보내기
프레인 김승언 02-3210-9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