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키다리 아저씨’ 소품 경매

서울--(뉴스와이어)--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영화<키다리아저씨>와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영화 속에서 사용된 소품들을 경매방식으로 판매하여, 수익금을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키다리 아저씨 자선경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의 주인공인 하지원, 연정훈, 신이, 박은혜가 사용했던 소품들과 각종 의상들을 비롯해서 곰인형, 폴오스터 전집, 핸드폰, 텐트 등의 영화 소품들과 배우들이 기증한 애장품, 자필 싸인이 담긴 포스터, 시나리오 등이 판매되며, 판매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주연배우 하지원은 영화속 소품이자, 자신의 애장품이도 한 손목시계를 선뜻 경매물품으로 제공해주었으며, 박은혜는 자신의 영화 속 소품이었던 이젤과 모래시계에 손수 싸인을 남겨서 경매에 내 놓았다.

이번 자선 경매는 일반인들이 영화 속에서 스타들이 사용했던 물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한편, 이를 통해 이웃사랑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

한편 옥션은 이번 자선 경매에 참가한 경매 입찰자들을 대상으로 내달 7일 주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키다리아저씨’의 단독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남의 한 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사회에서는 하지원 등의 출연 배우들이 참가하여 관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영화를 관람하게 된다.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감성멜로 <키다리아저씨>는 현재 후반 작업 중. J. 웹스터의 동명 소설을 모티브로 원작을 뛰어넘는 새롭고 특별한 사랑을 펼쳐 보인다. 2005년 1월 14일 관객들을 찾아가 따뜻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유빈픽쳐스 기획실 Tel 02-543-874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