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7-03-13 09:39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데일리 케어 브랜드 ‘미로’는 미세하고 탄력있는 거품으로 황사 먼지를 깨끗이 제거하여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 (creamy bubble clea nsing foam)을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은 ‘새틴 리프팅 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도 피부 보습과 탄력을 강화시켜 준다. 또한 마쉬 멜로우 타입의 탄력 있는 미세 거품은 기존의 제품과 달리 황사철 피부 표면의 노폐물까지 피부자극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기능이 뛰어나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순하고 마일드한 제품이라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과 함께 미로의 모든 제품에 사용되는 특허출원 복합체인 ‘스킨 에이드 콤플렉스’는 우리땅 청정지역에서 자란 제주녹차와 귤, 콩의 세 가지 천연 식물 추출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를 비롯한 각종 피부 유해 원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미로의 브랜드 매니저 고소영 팀장은 “미로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은 황사철 온 가족이 간편하고 스피디 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번의 펌핑으로 크림 타입의 거품이 나오는 획기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개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미로 ‘크리미 버블 클렌징 폼’은 전국의 E-MART(이마트)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는 200ml /9000원이다.

문의전화 : 080-023-5454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