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구글 키워드광고에 결제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07-03-13 10:02
서울--(뉴스와이어)--전자지불(PG) 선도업체 이니시스(대표 전수용, www.inicis.com)는 구글과 서비스 계약을 맺고 인터넷 키워드 검색광고에 대한 전자결제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세계적인 인터넷 기업 구글의 키워드 검색 광고서비스인 애드워즈(AdWordsTM) 결제단에 이니시스의 PG시스템인 이니페이(INIpay)를 연동한 것. 서비스 오픈을 통해 광고주는 이니시스 PG를 이용, 신용카드와 실시간계좌이체 방식으로 광고비를 선불 결제하고 충전된 광고비에서 소진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런칭전에는 직가맹된 해외카드를 통한 후불결제만 가능했다.

프로젝트 매니저인 구글의 폴 펭(Paul Feng)은 "구글은 한국내 선불결제 서비스 오픈을 위해 PG시스템 안정성 및 기술지원력에 대한 평가를 철처히 했다”며, "이니시스는 평가한 지불 시스템 중 구글 국내 온라인 애드워즈 사업부문에 가장 적합한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했으며, 앞으로도 구글은 광고주의 편의를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니시스는 기존 여러 글로벌 기업에 대한 결제 노하우를 인정받아 구글에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수용 이니시스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기업인 구글의 한국서비스 본격화에 맞춰 이니시스가 시스템과 재무안정성을 기반으로 PG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사에게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PG선도기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홍보팀 02-3430-5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