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진태화’ 나도 UCC 스타

서울--(뉴스와이어)--UCC열풍이 멈출 줄 모르는 가운데 가수들이 직접 만든 UCC가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배틀, 벨벳글로브, 신주연 등이 참여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UCC영상은 바로 ‘채널브이코리아’와 ‘OK캐쉬백’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광고패러디 UCC콘테스트!

이 콘테스트는 일반인들의 참여가 주 대상이었지만 뜻하지 않게 신인가수들이 직접 참여해 개사는 물론 노래와 연기까지 보여줌으로써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었다.

특히 신인가수들의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설픈 영상에 ‘재미있다’ ‘신선하다’는 반응이 댓글로 올라오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다운 받으면 미워 미워요~’를 맛깔 나게 부른 진태화(배틀)와 쾌변 도우미를 자청하고 나선 벨벳글로브, 신주연, H-EUGENE 등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이 영상은 채널브이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OK캐쉬백 200만 포인트, 아이스테이션 등 푸짐한 상품을 내걸고 진행된 이번 ‘CF패러디 UCC콘테스트’ 선정작은 오는 3월21일 부천 가톨릭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채널브이코리아 공개 녹화 쇼 프로그램 ‘A-LIVE’ 녹화현장에서 공개되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ealmedia.com

연락처

실미디어 전략기획실 정용주 02)510-5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