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남해보물섬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07-03-13 11:06
서울--(뉴스와이어)--남해군 관광협의회는 오는 3월 10일부터 매일 “남해보물섬, 7개의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남해의 아름다운 관광지 10개를 보물로 선정하고 그 보물에 미션을 부여하고 관광객이 보물지도를 가지고 관광지를 방문, 미션의 답을 적고 확인처에서 확인도장을 받으면 되며 10개중 7개를 수행하도록 되어있다.

특히 확인도장을 받은 보물지도를 가지고 특산품 교환처에 가면 남해특산품인 마늘.유자주,유기농 밀가루등 다양한 특산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보물지도 한 장당 1개의 특산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이처럼 관광객의 흥미유발과 만족도 증가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실시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는 여행정보 포탈커뮤니티 투어 토커 ( www.tourtalker.co.kr)에서 보물지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또는 남해군 관광안내소나 주요 관광지에서 보물지도를 받으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해군관광협의회 055-862-9009나 여행정보 포탈커뮤니티 투어 토커커뮤니티 ( www.tourtalker.co.kr)에 문의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투어토커 김춘수 02-539-1681 016-223-1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