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속 중금속과 세균 제거하는 봄맞이 대청소 방법
고온다습한 환경에선 각종 세균과 곰팡이가 발생할 우려가 높다. 세균을 죽이고 곰팡이를 없애기 위해선 자연광 소독이 가장 좋지만 여의치 않으므로 아토세이프를 이용해 집안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하는 게 좋다.
또한 황사가 불어 집안 곳곳에 미세먼지가 쌓여 있는 경우가 많은데, 황사엔 먼지뿐만 아니라 중금속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런 미세먼지와 중금속, 곰팡이, 세균, 곰팡이 등을 없애는 봄맞이 청소 방법을 알아보았다.
● 환기를 자주 시키고 집안에 먼지가 쌇이지 않도록 청소를 자주한다.
먼지 속에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채나 세균 등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물질이 많으므로 아토세이프 섬유청정제로 세균을 제거해준 걸레로 물걸레질을 한다.
● 가습기를 장시간 틀지 않도록 하며, 매일 청소해 준다.
습도가 너무 높으면 곰팡이가 생기기 쉽다. 적당한 습도 유지와 더불어 가습기에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가습기에 아토세이프 섬유청정제를 20ml 정도 같이 넣어준다. 세균 및 곰팡이의 번식을 막아준다.
● 이불과 옷, 섬유제품은 세탁후 꼭 아토세이프 섬유청정제로 세균제거를 해준다.
아토세이프 섬유청정제를 사용하면 곰팡이 및 집먼지 진드기, 각종 세균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삶아빤 효과가 한달간 지속된다.
● 벽이나 바닥에 생긴 곰팡이는 아토세이프 새집증후군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이미 곰팡이가 생긴 경우, 아토세이프 새집증후군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곰팡이균이 모두 죽게된다. 시커먼 곰팡이 자국은 마른 수건에 알콜을 묻혀 닦아내고, 마른후 아토세이프 새집증후군 스프레이를 한번 더 뿌려 곰팡이가 재발하지 않도록 한다.
SM코리아 개요
SM메디컬은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천식 새집증후군등을 일으키는 물질과 원인균을 제거 하여 치료할 수 있는 독특한 치료 방식인 환경 치료 제품을 개발 하여 판매 하는 회사이다. FDA 규정의 피부 자극시험과 미국 FDA식품의약국으로부터 의료제품 등록된 제품이며 섬유청정제, 새집증후군 스프레이, 보습제, 클렌져, 보습비누 등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atosafe.com
연락처
아토세이프 담당 김유진 031-957-536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