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혼수시즌 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7-03-14 10: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 (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혼수 시즌을 맞이하여 3월 한달 동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春소식, 喜소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품격 남성정장 브랜드 갤럭시의 3월 캠페인“How To Dress Ⅱ Campaign - 벨트와 구두의 칼라는 맞추세요" 와 공동으로 기획되었다. 3월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의 코렐 매장에서 월드키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정장이나 코트를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이외에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체형에 따른 드레스셔츠 선택법 및 세탁노하우, 구두 관리법, 넥타이 매듭, 벨트착용에 관한 팁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된 소책자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월드키친에서는 3월 한달 동안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코렐 웨딩 프로그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코렐 52P 세트, 코렐 노블스퀘어 5P 세트, 코닝웨어 양수냄비 3단세트, 파이렉스 세라믹웨어 7세트, 파이렉스 저장용기 10P세트]로 구성된 코렐 웨딩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단품구입가 대비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파이렉스 플래쉬팬(퍼플레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코렐에서는 제품의 내구성 못지않게 디자인에도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의 기호에 발맞춰 국내 디자이너가 주축을 이룬 ‘아시아 디자인 팀’을 결정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실버트리’나 ‘하모니 핑크 & 블루’ 등은 코렐 고유의 오랜 품격과 실용성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패턴이 멋지게 조화를 이루어 중, 장년층과 젊은 주부층을 물론 신혼 부부들의 혼수 식기세트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 김현경 대리는 “예비 부부들에게 일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을 맞이해 고급 식기 세트와 고품격 예복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갤럭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코렐의 제품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부부들에게 더욱 많은 호응을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