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웹호스팅 서비스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7-03-14 18:02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http://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웹호스팅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주요 업그레이드 기능은 리눅스 운영체제의 경우 기술 강화에 중점을 두어 △64bit 서버를 기본 제공, 보다 빠른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고, △하드디스크의 RAID 구성으로 데이터 안전성이 강화되었으며, △업계 최초로 웹방화벽(modsecurity)을 도입하여 웹공격에 대비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윈도우 운영체제 역시 △업계 최초로 웹방화벽(WebKnight)을 도입하고 △FTP 서버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두 운영체제 모두 △실명인증 모듈 무료 설치 및 △하드디스크의 사용 현황을 제공해 줌으로써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분석 자료를 통한 호스팅 운영의 효율화를 꾀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가비아는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으로 '무료 SMS 제공'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동안 웹호스팅의 신규 및 연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참여는 신규/연장신청 완료 시 제공되는 SMS 호스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코노미형 최대 300건, 비즈니스형 최대 600건, 실버형 최대 900건의 무료 SMS가 제공될 예정이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전략기획팀 양은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