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新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골드’ 배포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07-03-15 10:27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PC방 관리프로그램 1위 업체인 에이씨티소프트(대표 최재호, www.actsoft.co.kr)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이씨티소프트의 ‘게토골드(geto gold)’ 배포에 나섰다.

이번 제휴는 자사 게임의 원활한 서비스를 도모하고 PC방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엔씨소프트가 기존 게토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게토골드’의 무료배포를 담당하고 에이씨티소프트가 ‘게토골드’의 개발 및 A/S 처리를 진행 한다.

새로운 PC방 관리프로그램인 ‘게토골드’는 기존 게토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완결판으로 기존 보다 최적화된 매출 정산 기능을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설치로 프로그램 설치에 따른 위험이 최소화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PC방 업주들이 더 적은 노력/비용으로 효과적으로 고객 및 매출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NC 전용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통한 고객우대서비스도 제공한다.

‘게토골드’는 게토시리즈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함과 동시에 단순 PC방 관리프로그램 아닌 PC방 토탈 솔루션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PC방의 야간 영업이 많은 여건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해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설치를 진행하고 신청 후 7일 이내에 직접방문 또는 ‘해피콜’을 통해 ‘게토골드’ 프로그램을 관리한다.

게토골드의 무료 설치를 원하는 고객은 NC Family Zone(pcbang.ncsoft.net)이나 게토골드홈페이지 (www.getogold.co.kr) 에서 신청할 수 있고, AS신청 등 사후 관리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게토골드 홈페이지(www.getogold.co.kr. 02-2108-8666)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nc.com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김주영 팀장 02-2186-33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