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아케이드게임 ‘다이아몬드 대탐험’ SKT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3-15 15:42
서울--(뉴스와이어)--고대 유적지에서 잠자고 있는 진귀한 보물을 찾기 위해 험란한 여행길을 택한 젊은 모험가의 탐험기를 그린 휴대폰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휴대폰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이아몬드 대탐험(원제: Diamond Rush)’을 SK텔레콤을 통해 3월15일 국내 발매했다.

‘다이아몬드 대탐험’은 스테이지에 놓여진 진귀한 보물을 습득하는 과정을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유저는 뛰어난 운동 신경과 더불어 보물을 알아보는 안목을 가진 젊은 모험가가 되어 티벳을 비롯한 앙코르와트 및 바바리안 성과 같은 고대 유적지를 탐험, 함정과 괴물들의 공격에서 벗어나 보물을 습득해야 한다.

‘다이아몬드 대탐험’은 비슷한 형태의 기존 게임들보다 한층 강화된 액션 및 퍼즐 시스템을 갖췄다. 적의 공격과 함정을 회피하면서 스테이지의 입구에서 출구까지 통과하는 액션성과 더불어 스테이지에 배치된 돌을 전략적으로 움직여 보석을 습득하는 퍼즐성을 동시에 내재한 것. 나침반을 비롯한 밧줄 및 망치 등 게임의 진행을 돕는 아이템 역시 곳곳에서 등장,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다이아몬드 대탐험’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의 재미와 두뇌 훈련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지능 개발 게임의 범주에 넣어도 손색이 없는 게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줄거리 역시 비폭력적인 성질의 것으로 어린아이를 비롯한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지능 개발 게임 열풍이 일고 있는 현재, ‘다이아몬드 대탐험’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내용을 다룬 게임”이라며 “게임의 재미와 더불어 두뇌 개발 효과를 얻고자 하는 이를 위한 최적의 휴대폰게임”이라고 말했다.

‘다이아몬드 대탐험’의 게임 이용료는 2,500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SKT NATE 접속 > 게임 > 장르별게임 보기 > 아케이드 > 다이아몬드 대탐험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