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MS 협찬으로 윈도 비스타 무상 제공 체험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7-03-16 10:33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쇼핑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손윤환 www.danawa.com)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협찬으로 “윈도 비스타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다나와에선 지난 2월달부터 윈도 비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윈도 비스타 운영체제에 관한 정보와 적합한 하드웨어에 대한 구매 가이드를 함께 실은 윈도 비스타 블로그(event.danawa.com/vista)를 운영중인데, 한달여간 약 16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약 1,000만원 상당의 윈도 비스타 홈에디션과 울티밋 에디션을 협찬하고, BTC정보통신,피씨뱅크,이오메모리 등으로부터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와 1GB 데스크톱 메모리등을 협찬 받아 윈도 비스타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사용기를 제출할 경우 PC주변기기를 같이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다나와 윈도 비스타 블로그에 자신의 사용기와 프로필이 담긴 블로그 주소를 남겨 주면 자동 응모 되며 행사 기간은 3월19일까지 1차, 3월말까지 2차 모집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

행사 관련 게시판에는 벌써 수백명의 댓글이 달려 있는데, 현재 쓰고 있는 자신의 시스템에 윈도 비스타가 얼마나 원활하게 동작할지, 새로운 기능이 무엇이 있는지 직접 체험해 보고자 한다는 글이 많이 게재 되어 있어 윈도XP 위주로 이용하던 사용자와 새로운 윈도 비스타와의 차이에 대하여 많은 리포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윈도 비스타의 새로운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성에 대한 재검증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런 정보를 모두 윈도 비스타 블로그에 모아 일반 소비자들에게 윈도 비스타에 대한 길잡이 역할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정세희 차장 02-2166-2450 (내선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