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계연구원, 기술이전 상담회 개최

대전--(뉴스와이어)--한국기계연구원(원장 박화영)은 일방적인 기술설명에 그치던 기존의 기술이전설명회의 형식과 내용을 탈피한 새로운 개념의 기술이전상담회를 3월 20일(화) 오후 3시 한국기계연구원 본관동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기술이전 라운드테이블(이하 ‘KTRT', KIMM Tech. Round Table)라고 명명한 기술이전상담회는 기술공급자(발명자)와 수요자, 자금공급자 및 비즈니스자문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술이전 및 사업화에 필요한 사항을 상호토의하는 과정에서 One-Stop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기술거래의 장이다.

KTRT는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서는 처음 도입/시행하는 형태의 기술거래 매커니즘으로 한국기계연구원은 KTRT 개최를 위해 기술수요자를 사전에 발굴/선정하고, 자금공급자와 비즈니스자문 전문가, 기술평가전문가, 기술중개전문가 등 전문가 Pool을 구축하였다.

한국기계연구원 개요
한국기계연구원은 지난 1976년 발족한 이래 기계와 재료관련 연구개발, 시험평가 및 기술지원을 종합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국가 과학기술은 물론 관련 산업계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 왔으며,

현재 대덕연구단지 내에 기계분야로 특화된 본원과 창원에 재료분야로 특화된 재료기술연구소로 구성, 운영되고 있는 정부출연연구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imm.re.kr

연락처

한국기계연구원 홍보팀 송재윤 042-868-78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