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솔병원, 제43회 춘계한국중등축구연맹전 대표자 응급처치 및 영양관리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강서솔병원
2007-03-18 07:04
서울--(뉴스와이어)--이번 4월3일부터 17일까지 강진에서 열리는 전국최대규모인 제43회 춘계한국중학교 축구연맹전 조 추첨이 17일 2시 서울보인중학교에서 있었다.

이 조 추첨에는 전국 172개 축구팀 중 152개교 감독 및 지도자들 이예준 고문, 남대식 부회장, 김경수 전무이사, 이의철 경기이사, 정동원 총무이사, 한상신 홍보이사 등 여러 관계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 솔 병원 (병원장 나영무) 에서 감독 및 지도자들을 위한 응급처치 방법 및 선수들의 영양관리 에 대하여 강서 솔 병원 가정의학과 (박기현 박사)님 께서 강연을 해주셨다.

강서 솔 병원 병원장 나영무 박사님은 2002년 한일 월드컵조직위원회 의무분과전문위원을 역임하셨고, 현 대표국가축구팀, 청소년, 여자축구팀닥터, LG Twins의 주치의를 맡고 있는 스포츠 재활 치료의 전문가이다.

이번 강서 솔 병원(병원장 나영무)이 제공한 강의는 감독 및 지도자들에게 선수들의 경기 중 응급처치 방법 및 체력관리에 필요한 영양관리 에 관하여 중점적으로 다루어졌다.

강서 솔 병원(병원장 나영무)는 앞으로도 자라나는 젊은 선수들에게 필요한 영양관리 및 경기 중 부상에 따른 응급처치 방법 들을 지속적으로 한국축구중등연맹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5,000 여명이사의 선수가 참여하는 축구협회 역사상 역대 최대 규모이며, 이 대회를 개최하는 강진군은 42회 춘계 한국중학교 축구연맹전을 개최한 바 있고 이번 43회 대회를 다시 개최함으로써 1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강진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약 100억 원 이상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 솔 병원 홍보팀 나영래 실장, 02-2064-7575, 010-8134-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