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하드웨어형 원격지원제품 출시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03-19 08:52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자사의 원격지원 솔루션 제품인 RemoteCall 제품을 내장한 하드웨어인 RemoteCall Appliance(리모트콜 어플라이언스)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자사의 원격지원 솔루션인 RemoteCall 제품을 탑재한 서버제품을 3월 15일에 출시하여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RemoteCall Appliance(리모트콜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원격지원 시스템을 표준화한 하드웨어 장비에 설치하여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설정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작업이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된 제품이다. 또한 최고사양의 하드웨어사양에 설치되는 만큼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RemoteCall 제품이 가지고 있는 빠른 제어스피드와 어떤 네트워크환경도 지원하는 유연성, 그리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기능 등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고, 이미 윈도우 비스타와도 완벽히 호환되는 제품이다. 네트워크의 서버렉에 바로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설계된 하드웨어에 제품을 탑재하여 출시하였다.

알서포트는 당초 소프트웨어 제품만 생산 판매하고 있었으나, 복잡한 네트워크 및 시스템 환경으로 인해 고객들이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가 자주 발생을 하고 있고, 원격지원 과정을 녹화하여 저장하거나 원격지원관련 로그 파일을 저장하는 공간이 증가하는 등 별도의 어플라이언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대하여 이번에 최초로 하드웨어형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본 제품의 주요 타겟은 시스템개발 과 유지보수를 원격으로 처리하고자 하는 시스템 개발업체나 유지보수 업체, 사내 네트워크를 통해 내부 자산을 유지관리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에게 올바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인터넷 서비스 기관 및 업체, 고객센터를 운영하면서 자사제품 및 홈페이지등의 고객지원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자 하는 업체는 물론이고 멀리 떨어진 곳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협업이 필요한 사용자 등이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그동안 소프트웨어 제품인 RemoteCall을 판매하면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서버에 제품을 세팅하여 판매한 적은 있지만 하드웨어형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는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2년여 간 준비 끝에 이번에 개발을 완료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제품의 출시로 고객의 입장에서는 H/W와 S/W가 일체화된 제품을 구입함으로서 일원화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설치 및 사용은 물론 유지관리가 용이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 팀장 02-479-4430 011-775-2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