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 MBC투어 코리아골프 아트빌리지 오픈 개최 조인식 가져
양사의 임직원 및 언론사 관계자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조인식에서는 이동준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 회장의 인사말과 조인서 교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골드 컨트리클럽(미정)에서 개최 예정인 MBC투어 코리아골프 아트빌리지 오픈은 프로 117명과 아마추어 3명이 참가하며 총상금은 2억원이다.
국내 골프장 경영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 해외 진출을 통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골프장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의 이동준 회장은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훌륭한 대그룹은 많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우리와 같은 중견기업이 개최하게 된 것은 국내 여자 골프계의 발전과 선수 양성을 위해 미흡하나마 기여하기 위함이다.”고 개최 배경을 밝혔다.
KLPGA 강춘자 부회장은 “KLPGA투어는 MBC투어와 같은 훌륭한 투어가 계속 출범하며 이제는 세계 3대 투어의 반열에 올라섰다”며 “이번 MBC투어 코리아골프 아트빌리지 오픈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협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와 MBC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1라운드는 MBC ESPN에서 생중계하며 2라운드와 최종라운드는 MBC 공중파를 통해 생중계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개요
2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있는 KLPGA는 1055명의 여자프로골퍼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주로 투어프로와 티칭프로에 종사하고 있다. 골프여왕 박세리를 비롯하여 얼짱 신드롬을 일으킨바 있는 안시현 등 많은 스타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KLPGA 소속 프로들은 유행을 선도하며 자신감 있고 능력 있는 현대여성을 대표하는 오피니언리더로서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은 일반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KLPGA는 KLPGA투어, 드림투어, 3부투어, 시니어투어 등 4개의 골프투어를 주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lpgaiqt.com/
연락처
KLPGA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고형승 주임, 02-587-2929, 010-2377-87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