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 서비스도 무한 감동 시대...입주 관리 차별화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7-03-19 11:08
서울--(뉴스와이어)--건설회사들의 아파트 입주 고객 감동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있다

삼성물산(사장 이상대) 건설부문이 시공한 래미안 동탄 아파트 단지에서는 입주고객을 위한 맞춤 감동 서비스가 세간에 화제다

동탄 래미안은 입주 전부터“완성세대 품질지킴이제”를 도입해 입주전 고객들의 지적사항들을 반복적인 자체 점검을 통해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다.

“완성세대 품질지킴이제”는 공사를 마친 완성세대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을 하는 의미로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고 현장 소장 주관의 철저한 세대 관리가 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삼성물산은 입주시 입주민들을 위해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입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게 하기 힘든 커튼, 블라인드 설치나 가구 배치를 도와주는 “이사 도움방”과, 개별 인테리어 시공시 챙겨야할 사항들을 제공하는 “愛之重之 마당”을 운영하며, 입주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입주 고객에게 동탄 래미안의 이모저모와 장점을 소개하는 히스토리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테리어 업체의 차량과 입주민의 차량을 분리하여 안전관리를 하고 있으며 입주 이사차량이 멀리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대형 어드벌룬을 설치하여 이정표로 삼을 수 있게 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전입신고 서식 제공과 이사 비품 지원, 이사 쓰레기 정리 정돈 서비스 등의 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건설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 편의를 제공하는 one-stop 입주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며, 단지내 고객상담실인 헤스티아 라운지를 운영하여 불편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건설부문 홍보팀 홍순주 02-2145-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