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극장가, 골라 보는 재미가 있다
그 누구도 볼 수 없었던 ‘0% CG, 100% 실제 상황’ 의 스카이 액션 <마하2.6: 풀 스피드>!!!
프랑스 차세대 전투기 ‘미라지2000’과 최고 파일럿들에게 일어난 사건과 그 속에 숨겨진 음모, 진실을 그린 영화 <마하2.6: 풀 스피드>는 스피드 액션의 대가 제라르 피레스 감독의 새로운 도전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전세계 대성공을 거두었던 전작 <택시>에 이어 이번에는 푸른 창공 위로 도전의 장소를 옮긴 제라르 피레스 감독은 이 작품에서도 <택시>와 마찬가지로 특수효과, CG, 모형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모든 장면을 실제 촬영으로 완성해내서 누구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도전과 열정의 완성품인 <마하2.6: 풀 스피드>에는 모든 전투기, 여객기, 공중 전투 장면, 폭파 장면까지 어느 하나 진짜 아닌 것이 없다. 또한 ‘미라지 2000’의 실감나는 액션을 포착하기 위해 새롭고 정교한 특수촬영기법 등을 고안, 전투기의 세세한 움직임과 화려한 비행장면을 포착해냈다. 광활한 하늘 위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더욱 짜릿해진 액션을 그리고 있는 영화 <마하2.6: 풀 스피드>는 100% 리얼 스카이 액션이라는 유일무이한 장르를 선 보이며,넘치는 CG 액션에 지루해진 관객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느와르, 코미디 등의 각양각색의 장르로 극장가를 풍성하게 만들 영화 <우아한 세계>,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까지!
액션 영화의 새 지평을 열 100% 리얼 스카이 액션 <마하2.6: 풀 스피드>와 4월 5일 함께 개봉하는 세 편의 영화들이 서로 다른 장르를 선 보이고 있어 관객들은 취향에 따라 영화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한재림 감독과 송강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우아한 세계>는 조폭이라는 직업을 가진 한 가정의 가장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우아하게 살고 싶은 소망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 기존 ‘느와르’ 장르에 ‘생활’을 덧붙여, ‘생활 느와르’ 라는 독특한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또한 외화 <철없는 그녀의 아찔한 연애코치>는 사랑하는 막내 딸에게 최고의 배우자를 찾아주기 위해 애쓰는 극성스런 싱글 맘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드라마’로 다양한 해프닝과 에피소드 등을 통해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 첫째 주 극장가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관객들을 유혹하는 가운데, 100% 리얼 스카이 액션을 앞세운 무한 쾌감의 영화 <마하2.6: 풀 스피드>는 4월 5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연락처
판씨네마 02-359-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