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중국에서 공개시범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7-03-19 16:51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www.latale.com)이 3월 18일, 중국 전국 지역에 걸쳐 동시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라테일’은 중국 샨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샨다)를 통해 지난 2월 14일부터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특히, 비공개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현지 게이머들이 보인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이번 공개시범서비스는 중국 전국 서비스로 진행됐다. 남경 5개 월드, 동북 5개 월드, 사천 2개 월드, 서안 2개 월드를 포함, 약 11만 명 수용 가능한 총 14개 월드 서버가 준비됐다.

국내외 사업을 총괄하는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의 이관우 본부장은 “비공개시범서비스 당시, 생각보다 훨씬 많은 게이머들의 접속했었는데 이번 공개시범서비스에서도 비록 하루 동안이지만 괄목한 만한 성과를 보였다”며 “이런 좋은 분위기를 살려, 온라인 게임으로는 보기 드물게 중국 전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만큼, 가파른 상승세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샨다 사는 ‘라테일’ 오픈에 맞춰, 전국 주요 매체의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자동차, 컴퓨터, 크리스탈 등을 내건 대형 상품 이벤트를 펼친다. 상해에서는 유명 대학을 대상으로 한 이색 프로모션과 커플이벤트를, 사천, 서안 등에서는 지역 피시방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등을 진행, 전국 도시별 특색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국내에서 100만 회원 돌파라는 성과를 낸 ‘라테일’은 이번 중국 서비스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에 이어 3개국 동시 서비스를 진행 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홍보팀 정은희 02-3671-01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