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가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진 아카펠라 벨소리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07-03-20 10:02
서울--(뉴스와이어)--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목소리를 벨소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고의 모바일콘텐츠 기업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은 기존 음원에서 반주는 제외하고 순수하게 가수의 목소리 트랙만 활용해서 만든 ‘아카펠라 벨소리 서비스’를 SKT를 통해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아카펠라 벨소리는 기존 라이브 벨소리에서는 반주에 묻혀 잘 들리지 않았던 가수의 리얼한목소리를 담아냈다. 반주는 없고 오직 가수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진 벨소리다. 그래서 서비스명도 ‘무반주’를 뜻하는 아카펠라다.

다날 콘텐츠사업부 뮤직사업팀 전이배 팀장은 “아카펠라 벨소리 서비스를 통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들의 음원을 재발견했다”며 “사람 목소리가 최고의 악기임을 아카펠라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아카펠라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SKT에서는 아카펠라벨을 다운받는 벨소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PMP 등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반주없이 즐기는 순수 목소리 아카펠라 벨소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KT NATE 접속 후 1.폰꾸미기-> 1.라이브벨-> 7.스페셜벨-> 아카펠라 벨소리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전략본부 홍보팀 팀장 이은아 02-6004-1018 011-9116-03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