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의 헌혈’

대전--(뉴스와이어)--올해에도 한국조폐공사(사장 李海成, www.komsco.com) 임직원들이 소아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 돕기에 적극 나섰다.

이번 ‘사랑의 헌혈’ 행사는 본사·연구원뿐만 아니라 화폐본부(경산시 소재), 제지본부(충남 부여군 소재) 등 전사적으로 실시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헌혈 행사를 하고 받은 헌혈 증서를 소아암재단과 지역 대학병원 소아병동에 기증해 백혈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조폐공사(사장 이해성)는 2007. 3. 20(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덕연구개발특구 내 소재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가졌다. 공사의 ‘사랑의 헌혈’ 행사는 몇 년째 이어오는 행사로 전사적 차원에서 실시하고 있다. 올해에도 본사 및 연구원의 많은 직원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 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헌혈하고 받은 헌혈 증서를 혈액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전원이 기증하여 행사 관계자들을 흐뭇하게 하였다.

그동안에는 헌혈에 그치는 행사였으나, 올해부터는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헌혈 증서를 소아암, 백혈병 환우 등 필요로 하는 곳에 나누어 기증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 2월에도 대한적십자사에 성금을 지원한 바 있는데, 앞으로도 ‘1%나눔’ 운동 등을 통하여 더욱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갈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komsco.com

연락처

한국조폐공사 고객만족팀 과장 김영신 042-870-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