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코닝, 휘발성분이 제어된 접착제 출시
중국 파워모듈 제조업체들은 다우코닝 EA-9189W 접작체가 현재 중국과 대만에서 사용 중인 기존의 접착체를 대처할 수 있는지 그 적합성과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시험 중이다. 다우코닝의 이번 신제품은 CV 수준의 재료를 활용함으로써 제품의 성능을 강화, 시장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오염 및 전기 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대부분의 저분자 실록산(siloxane)은 CV 수준의 폴리머에서 특별한 증착 공정에 의해 제거된다. CV 수준의 폴리머를 기반으로 한 EA-9189W 접착제는 특히 개방형 릴레이, 비밀폐형 전기 모터와 같이 민감한 디바이스나 소형 전자 디바이스용 밀폐 공간에 적합하다.
다우코닝 전자 사업부의 중국 담당 매니저인 해머 리(Hammer Li)는 “다우코닝은 저휘발성 제품 공급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사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저휘발성 실리콘에 대한 우리의 기술적 노하우와 철저한 서비스를 중국 전자 산업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뛰어난 열전도성을 갖춘 EA-9189W는 전자 부품들을 기계적으로 보호할 뿐 아니라 열의 분산을 용이하게 하는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고속 어셈블리 라인에 적합한 점도 특성을 갖고 있어 생산성 향상에도 용이하다.
다우코닝의 이 접착제는 아시아의 장비 제조사와 공동 개발한 도포기 및 2.6리터 카트리지로 구성된 통합 솔루션의 일부로써 표준 300ml와 2.6리터 카트리지로 제공된다. 2.6리터 카트리지를 사용하게 되면 카트리지 잔여물이 더 줄어들며 생산 중에 카트리지를 교환하는 시간도 현저히 감소한다. 이로써 고객사들은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킬 뿐 아니라 여러 낭비 요소를 줄이는 효과도 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wcorning.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세미컴 - 강영미 대리,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9월 30일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