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벤처창업단, ‘창업자를 위한 중국어회화 교육’ 개최

대구--(뉴스와이어)--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단장 김영문 교수)은 오는 3월 26일(월)~4월 18일(수)까지 총16시간 과정으로 사업단 이노카페에서 중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자를 위한 중국어 회화 교육]을 개최한다.

계명대 벤처창업보육사업단에서는 중국어 무역회화를 배우고 싶은 예비창업자나 직장인을 상대로 지난 1월에도 중국어 회화를 교육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무역회화 교육은 중국어에 기초가 부족하거나 무역 회화 실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한 교육 행사이다.

이번 교육은 △중국어 발음 및 문장 어순, △숫자와 주술, △형용사 술어문, △비교급의 표현, △시제에 대한 표현, △날씨 및 호칭, △상점 및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어휘, △화폐단위의 이해, △길안내 및 직장관련 어휘 등의 내용으로 꾸며지며, 강의는 중국 무역회사의 지사 근무를 통해 무역회화에 전문 지식을 가지고 현재 각종 국내외 통역과 프리랜서 강사로 있는 임태연씨가 맡는다.

계명대 벤처창업보육사업단 김영문 교수는 “중국 무역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중국어 무역회화도 배우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하고, “중국어를 실무위주로 공부하면 더욱 유익하고 재밌게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 참가는 누구나 인터넷 사전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신청은 소호&투잡스 카페에서 직접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 2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계명대학교 벤처창업보육사업단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ubic.co.kr

연락처

차재민 매니저 053-620-2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