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업소용 식기세척기를 위한 명품 가스부스터 출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03-21 09:21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업소용 식기세척기를 위한 고효율의 가스부스터(모델명: RGB-250, RGB-400)를 새롭게 선보였다.

린나이 열교환기 및 연소 시스템을 적용한 린나이 가스부스터는 순간식과 저탕식을 접목하여 기존의 저탕식 부스터에 비해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 40,000kcal의 열효율을 자랑하는 린나이 가스부스터는 연속으로 사용해도 90℃의 고온수를 끊임없이 공급가능하며 또한, 고온수가 세척기에서 사용시 살균세척 효과까지 제공, 많은 양의 설거지를 처리해야 하는 업소에서 더욱 효율적이다.

기존의 타사 가스부스터는 폐가스 배출방식이 자연배기(실내배출)방식인데 비하여 린나이 가스부스터는 유해가스 발생을 극소화한 저녹스(低NOx) 버너 사용과 강제배기방식(실외배출)을 채택하여 일산화탄소(CO)와 질소산화물(NOx)의 배출을 줄인 친환경 제품이다. 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의 전기부스터나 온수기에 비해 유지비까지 절감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각종 안전장치도 강화 했다. 가스 자동차단 안전장치를 장착해 불꽃이 꺼지면 가스가 자동으로 차단, 만에 하나 있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자기고장 진단기능으로 제품이 정상일 때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낙뢰 보호 장치, 과열 방지 장치, 동파 방지 장치, 배기 폐쇄 안전 장치, 과전류 차단 장치 등 다양한 보호 장치도 장착되어 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가스부스터를 내장한 업소용 가스형 식기세척기도 선보이고 있다. 식기의 오염 정도에 따라 총 6단계의 세척 단계를 선택 할 수 있는 린나이 업소용 가스형 식기세척기는 상황에 따른 최적의 세척이 가능하다. 65℃ 고온수 세척과 고압분사 기능의 초강력 펌프를 사용해 식기에 세제(린스)가 남지 않으며, 고온(90℃)에서 헹굼을 하여 살균까지 해주므로 매우 위생적이다. 또한 잔반 자동 집적기능으로 음식물 찌꺼기 청소를 쉽게 할 수 있으며 필터 청소 절차도 간단해 편리하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