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산행 안전 캠페인 ‘Well Climbing with K2’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정통 등산ㆍ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가 본격적인 등산시즌을 맞아 오는 3월 24일부터 6월 17일까지 3개월 동안 관악산, 청계산 등 서울 근교 산에서 K2 산행 안전 캠페인 ‘Well Climbing with K2'를 전개하고, 등산객들에게 등산화 무료 대여 및 무료 정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2는 등산객의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Well Climbing with K2'라는 슬로건 아래 산행 안전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첫번째 산행 안전 캠페인으로 등산화 무료 대여 및 무료 정비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는 등산화 착용은 안전 산행을 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으로 산행 시 자주 발행하는 미끄러짐, 발목 접질림 등 산행 중 안전사고 예방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등산 시 운동화 등을 신고 오는 등산객들이 많은 것에 착안해 마련한 등산화 무료 대여 이벤트에는 운동화나 구두를 신고 온 등산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년 소비자에게 안정성을 검증받은 고기능성 등산화 제품(세이버미라지 179,000원)을 골라 대여해준다.

등산화를 신고 온 등산객은 래핑카 내에서 끈 교체, 발수 처리, 먼지 제거 등 간단한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포토 이벤트를 실시해 하루 100명에게 무료로 즉석 사진을 찍어주며, 등산객들에게 위험 구간이 표시된 등산 지도를 제공하는 등 등산 안전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K2에서는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무료 대여용 등산화와 정비 용품을 실은 래핑카를 이용해 서울 근교 산을 이동하면서 등산객들을 직접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2 정영훈 대표는 “주 5일 근무제와 웰빙 트렌드로 등산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등산 안전에 대한 의식이 미흡해 산행 시 사고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효과적으로 등산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접점 지역인 유명산을 직접 찾아가는 산행 안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등산객들에게 우리 산 지형에 맞는 다양한 안전 교육과 그에 맞는 서비스를 기획해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2outdoor.co.kr

연락처

K2 홍보 담당 트레이 김수량 011-9596-9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