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예금형 CMA’ 판매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7-03-21 13:23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22(목)부터 업계 최초로 우량 금융기관의 예금으로 운용되는 ‘예금형 CMA’를 판매한다.

이번 ‘예금형 CMA’는 하루를 맡기더라도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률인 연 4.5%를 제공하며 AAA신용등급의 우량 금융기관 예금으로 운용돼 투자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우증권 ‘예금형 CMA’는 이자와 세금을 일일 정산해 재투자하기 때문에 일복리 투자효과를 낼 수 있어 1년간 투자할 경우 0.1% 정도의 추가 수익이 발생한다.

또한, ‘예금형 CMA’는 통신료, 보험료, 공과금, 신용카드 대금 등의 지급결제가 가능하며, 은행 자동화기기(ATM)를 통해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다.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배진묵 부장은 “우량 금융기관의 예금으로 운용하기 때문에 RP나 MMF에 비해 투자의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며 “주요 카드사들과 제휴해 체크카드 기능을 곧 추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예금형 CMA’는 투자금액의 제한이 없으며, 대우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다.(문의 1588-3322)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이정훈 대리 02-768-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