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300여 파트너사와 함께 3회 연속 ‘파트너스 데이’ 개최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07-03-22 10:39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김인 사장)는 22일 신라호텔에서 김인 사장과 300여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삼성SDS Partner’s Day 2007」을 개최하고 삼성SDS와 파트너사 간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2005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삼성SDS Partner’s Day 2007」은 그 동안의 형성된 상생기조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자 마련되었다.

‘비상의 태동’ 이라는 웅장한 오프닝 퍼포먼스로 시작한 이 날 행사는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김인 사장의 감사 메시지에 이어 외부 전문가로부터 ‘변화와 혁신’ 을 주제로 한 초청강연을 듣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삼성SDS는 지난 20일, 상생경영의 동반자 역할을 위해 신규 설립한「삼성SDS 파트너사 협의회」를 통해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거래상 애로 사항의 커뮤니케이션 창구가 될 것을 약속했다.

또한, 파트너사 제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솔루션 세미나 및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충분한 정보와 자료를 가지고 사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그 동안 삼성SDS는 파트너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5大 협력회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지원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 협력회사 교육 지원 강화 ▲ 삼성SDS의 경영혁신 프로그램 지원 ▲ 삼성SDS의 경영관리시스템 공유 ▲ 삼성SDS 사내연구회 문호 개방 ▲ 윈-윈(Win-Win) 협상 프로세스 운영을 통한 투명한 거래관행 정착 등이다. 또한, 지난해 오픈한 ‘파트너 협력센터’ 와 ‘일대일 전담 서포터 제도’ 를 통해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다각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인 삼성SDS 사장은 “파트너스 데이가 3회 연속 개최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며,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도 실질적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와의 수직적이 아닌 수평적 동반자 관계로 한층 성장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김미리 02-3429-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