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W기술진흥협회, 제3회 SW경영자포럼 개최

2007-03-22 09: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회장 이단형 http://www.kosta.or.kr)는 SW를 비롯한 주요 IT관련 기술 이슈 및 새로운 패러다임 경영 전략을 총망라한 ’소프트웨어 경영자 포럼’을 개설한다.

3회째를 맡는 이 포럼은 △성장 한계 등 소프트웨어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점을 점검, 해법을 제시하고 △IT 트렌드 및 새로운 패러다임을 경영현장에 접목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4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조찬과 함께 16주간 진행되며 총 15개 주제, 29개 과목으로 구성된다. 포럼에서는 삼성SDS 박준성 상무, 한국서부발전 김종신 대표, 동원시스템즈 서두칠 부회장, 중앙대 김성근 교수, 고려대 정창덕 교수 등 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이 참여, R&D와 유비쿼터스, 디지털컨버전스,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 웹서비스 등 최근 SW시장의 기술 이슈와 SW 기업의 해외 진출과 마케팅 전략, 신사업 진출 전략 프로세스 등 기업 성장을 위한 경영 혁신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 개요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는 2000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국가 소프트웨어 발전을 위해 기술 보급 및 진흥, 인력 양성 및 고용 증진 등 관련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는 대표적인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s://kostaswedu.co.kr/

연락처

한국SW기술진흥협회 사무국 윤태권 02-3401-9746

이 보도자료는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