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관람객 찾아 나선다

청주--(뉴스와이어)--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전국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장을 찾아 세계 최대 규모의 공예축제를 홍보하는 적극적인 관람객 유치 활동에 나선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22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07서울리빙디자인페어전에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홍보관을 설치하고 행사 알리기에 본격 돌입했다.

오는 26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홍보관 운영에서는 디자인페어전을 찾는 관람객을 상대로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홍보물 배부는 물론 홍보영상물 상영, 공예공모전과 어린이비엔날레 홍보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관람객들 누구나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솟대 만들기 등의 공예체험을 무료로 진행하며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한편 페어전 참가업체들로부터도 참여의사가 쇄도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오는 5월 열리는 하이서울페스티벌을 비롯해 앞으로도 전주종이문화축제와 방곡장작가마예술제 등 전국 각 자치단체에서 개최하는 축제 가운데 공예 등과 직 · 간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행사 등을 찾아가 직접 발로 뛰며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 관계자는"앉아서 관람객이 오기를 기다리는 시대는 지나 발로 뛰는 홍보시대가 됐다"며 "행사 기간 보다 많은 관람객 유치를 위해 전국에서 펼쳐지는 각종 행사장을 찾아가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를 알리는데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jubiennale.or.kr

연락처

홍보담당 박지은 (043)277-2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