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투증권, 호주 시드니 투자 해외부동산펀드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대한투자증권(사장 金正泰)은 26일부터 호주 시드니 George St. 주상복합 개발사업과 관련한 PF(프로젝트 파이낸싱)에 투자하는 해외부동산 펀드를 450억 한도로 29일까지 모집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와이즈 프리미어특별자산투자신탁’의 투자기간은 42개월이며, 펀드 목표수익률은 연7.74% 수준이다. 수익금은 매6개월 단위 이익분배금 형식으로 이자가 지급되며, 투자원금은 만기에 일시 상환되게 된다. 펀드가입후 중도환매는 불가하며, 펀드의 운용은 현대와이즈에셋 자산운용에서 담당한다.

동 펀드가 투자대상으로 하는 호주 시드니 George St. 주상복합개발 사업은시드니의 핵심 중심가인 시드니 George St.의 710~722번지에 지상 34층, 지하 2층의 2개 동, 총 219세대 규모의 주상복합시설을 건설할 예정이다. 사업지를 중심으로 대기업 및 금융기관 본사, 달링하버, 대학교, 차이나타운, 공원 등 다수의 업무, 교육,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북서쪽으로는 호주의 핵심 관광지인 달링하버, 남서쪽으로는 시드니 시내의 Belmore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대한투자증권 김경수 부동산사업본부장은 “호주 시드니 부동산시장은 수 년간의 침체기에서 벗어나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주상복합시설로서의 최고의 입지, 중국인에 대한 working holiday 비자발급(예정) 등으로 조기에 높은 분양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동 펀드는 다양한 채권 보전장치를 통한 안정적인 금융구조 및 현지 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한 자금관리로 펀드의 안정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etoo.com

연락처

대투증권 부동산금융부 구범서 과장 02-3771-72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