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솔병원, 유소년 축구선수의 스포츠의학적 관리, 검사, 성장과 영양 세미나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월 24일 오후 2시 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주최, 목동중학교에서 50 여명의 축구선수 학부모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 1시간 이상의 축구선수의 스포츠의학적 관리및 검사, 유소년 축구선수이 성장과 영양에 관한 세미나가 열렸다.

이 세미나에는 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 스포츠의학 전공), 진료부장 박기헌(스포츠의학 전공), 조영재(솔휘트니스&스포츠크리닉 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약 1시간 가량의 강의와 학부모들의 질의응답 형대로 이루어졌다.

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가 제공한 이 세미나에는 스포츠의학 전공이신 나영무 박사님께서 직접 그동안 감독 및 선수들에게만 제공된 강의형태를 벗어난 선수들과함께 생활하고 지내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였다는것에 새로운 접근이었다고 말했다.

나영무 박사님의 강의에는 유소년기의 축구선수들에게는 스포츠의학적 관리 및 검사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어진 진료부장 박기헌(스포츠의학전공)는 유소년 축구선수의 성장과 영양 섭취 및 생활 습관 교정, 운동선수의 부상 및 수행능력 저하에 대한 의학적 검사 및 접근 방법에 대하여 강의를 하였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강서솔병원(병원장 나영무)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감독, 선수 및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하는 형태의 세미나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강서 솔 병원 병원장 나영무 박사님은 2002년 한일 월드컵조직위원회 의무분과전문위원을 역임하셨고, 현 대표국가축구팀, 청소년, 여자축구팀닥터, LG Twins의 주치의를 맡고 있는 스포츠 재활 치료의 전문가이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솔병원 홍보팀 나영래, 02-2064-7575, 010-8314-05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