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美인기 드라마 ‘히어로즈(Heroes)’ 모바일게임 판권 독점 확보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3-27 15:18
서울--(뉴스와이어)--비디오게임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전 세계 시장에 선보여 온 게임로프트가, 또 하나의 유명 TV드라마를 모바일게임 세계로 이끈다.

게임로프트는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美NBC유니버설(NBC Universal)의 TV 드라마 시리즈 ‘히어로즈(Heroe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독점으로 개발, 전 세계 배급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했다고 3월 28일 발표했다.

‘히어로즈’는 작년 9월 25일 북미에 최초 방영된 TV드라마 시리즈. 시공을 초월하고 미래를 예견하며 사람의 마음을 읽는 등 초능력을 지닌 11명의 시민들이, 미래에 벌어질 美뉴욕의 거대 핵폭발을 막기 위해 분전하는 내용을 그렸다.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특수효과 도입과 더불어 치밀하게 짜여진 줄거리 전개, 초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마약 중독과 입양아 등 불우한 환경에 처한 주인공들의 고뇌를 사실감 넘치게 묘사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건작 드 발루아, 게임로프트 퍼블리싱 부사장은 “‘히어로즈’는 엄청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문화이며 게임로프트는 ‘히어로즈’에 열광하는 팬과 게임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게임을 개발할 것”이라며 “세계 여러 인종이 출연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흥행을 거두고 있는 ‘히어로즈’는 게임로프트가 개발할 ‘히어로즈: 더 모바일 게임’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레미 로스, 유니버설모바일엔터테인먼트 수석 부사장은 “게임로프트는 고품질의 모바일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그러한 게임로프트의 발자취에는 큰 인기를 얻은 TV드라마나 영화나 자리잡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모바일게임 배급 능력을 가진 게임로프트가 ’히어로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해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게임로프트가 개발할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더 모바일 게임’은 ‘히어로즈: 시즌 1’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유저는 시간 여행 능력을 지닌 히로 나카무라와 남성도 능히 제압할 수 있는 괴력을 지닌 니키 샌더스,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진 맷 파크먼, 다른 사람의 능력을 흡수할 수 있는 피터 페트렐리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과 전 세계 발매일(한국 포함)은 미정이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지난 2004년 美ABC를 통해 첫 방영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스트(Lost)’와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을 비롯해 블록버스터 영화 ‘피터 잭슨의 킹콩’ 및 ‘부그와 엘리엇’ ‘미션 임파서블3’의 모바일게임 독점 개발권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