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데이 초미의 관심포착...브로드웨이 클럽 뮤지컬 ‘동키쇼' 하이라이트 공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에 열리는 클럽데이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브로드웨이 클럽 뮤지컬 ‘동키쇼’가 만난다. 오는30일, 금요일 밤 12시와 새벽2시에 홍대클럽 명월관에서 뮤지컬 동키쇼의 하이라이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날짜 : 2007년 3월 30일 금요일
장 소 : 홍대 클럽 명월관
공연시간 : 밤 12시, 새벽 2시
티켓가격 : 클럽데이 티켓,1만 5천원
문 의 : ㈜시그마엔터테인먼트 02-3443-6487 클럽문화협회 02-333-3910

이 행사는 오는 4월 오픈하는 클럽 뮤지컬 ‘동키쇼’의 제작사 시그마엔터테인먼트 와 클럽문화협회의 공동주관으로 ‘클럽’이라는 공통된 요소를 가지고 뮤지컬 무대의 새로운 형식을 창조, 시도하는 첫 번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더불어 클럽매니아는 물론 뮤지컬매니아와 일반인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뮤지컬 동키쇼 관계자는 “이번 클럽데이와 뮤지컬의 만남은 뮤지컬과 클럽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 것이며, 일반인들에게 클럽 문화를 소개하는 한편 클러버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날로 트렌드에 민감해지는 공연관객들에게 클럽문화는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그 형태가 계속 확장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하나의 티켓으로 13개의 클럽을 다니며 펼쳐지는 하룻밤 축제, 클럽데이에서 뮤지컬 동키쇼는 하이라이트 공연과 공연 초대 외 각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30일 이후 클럽데이 티켓소지자의 경우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을 리메이크한 뮤지컬 ‘동키쇼’는 70-80년대 클럽 문화를 주도했던 디스코 음악에 원작 중세 숲을 찾는 연인들의 얽힌 사랑이야기를 디스코 클럽의 해프닝으로 패러디해 흥미진진한 재미와 즐거움을 준다.

또한 올해로 2001년 홍대 지역에서만 가질 수 있는 독특한 클럽문화의 보존과 활성화를 위해 시작한 클럽데이가 6주년을 맞이하였다. 지난 3월 초 서울시가 개발한 테마 추천코스로도 선발된 클럽데이는 앞으로도 그 규모와 행사가 크고 다채로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13개의 서로 다른 다양한 장르의 클럽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클럽데이 이용시간은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이다.

* 클럽데이 소개
클럽데이는, 전 세계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원티켓 클럽파티 축제로서, 홍대 클럽들이 춤과 음악이라는 소재를 통하여 하나로 뭉쳐진 독특한 행사입니다. 2001년 3월 시작되어 6년간 매달 마지막 금요일 날 빠짐없이 개최되고 있으며, 팔찌 한 장을 구입하면 13개의 힙합, 일렉트로닉, 락 등 다양한 장르의 클럽 모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시그마엔터테인먼트 개요
(주)시그마엔터테인먼트는 코스닥 상장사인 (주)시그마컴이 엔터
테인먼트 부문 확장을 위해 설립한 공연, 전시 등 복합문화 사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onkeyshow.co.kr

연락처

시샵미디어 홍보팀 김현희 대리, 02-2195-51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