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뱅킹 서비스 제한 안내

서울--(뉴스와이어)--항상 하나은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은행은 전화하나로서비스 이용고객의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가입 또는 최종 자금이체(송금) 후 6개월간 이체실적이 없는 경우에는 전화하나로 서비스를 이용한 송금서비스를 제한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제한대상 : 서비스 가입 및 최종 자금이체후 6개월이상 경과한 고객

서비스 제한 기준일 : 가입 및 최종 이체 후 6개월 경과 해당월 말일

최초 기준일 : 2004년 4월 30일

최초 시행일 : 2004년 5월 1일

참고로 서비스가 제한되었을 경우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시면 (통장, 도장, 신분증 지참) 재가입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손님께서는 언제든지 은행 홈페이지에서 전화하나로서비스를 재가입(로그인 > 개인정보 > 폰뱅킹가입)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간 미사용으로 인하여 주의가 소홀한 때에 타인에 의한 고객명의 폰뱅킹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고객의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조치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전화하나로 서비스로 손님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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