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재 미디어솔루션 사장, 모교에 2억 쾌척

서울--(뉴스와이어)--동북아 IT 최강대학 광운대학교(총장 이상철)는 (주)미디어솔루션 임용재 대표가 총 2억원 상당의 학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1992년 광운대 전자계산기공학과를 졸업한 임 대표는 이 날 광운대 북카페(Book caf?) 개소식에서 이상철 총장과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억30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으며 이와 함께 7000만원 상당의 ‘유비쿼터스 키오스크’(Ubiquitous Kiosk)를 기증했다.

㈜미디어솔루션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유비쿼터스 키오스크’는 학사증명 발급은 물론 학교생활에 관한 정보나 공지사항 등을 교내 어디에서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최첨단 미래형 유비쿼터스 시스템이다. 이번에 개발된 ‘유비쿼터스 키오스크’는 유비쿼터스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의 학사증명발급 시스템과 인터넷 서핑, 문자 메시지, 쥬크박스, 포토인화, 교내식당 식권 발급 등의 서비스와 각종 뉴스를 포함한 학교생활 안내 서비스를 하나의 키오스크로 통합한 것으로 이 날 광운대에 문을 연 학생편의시설인 북카페에 설치되어 학생들의 편의를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임 대표는 “우리나라 정보통신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의 CEO로서 동북아 IT 최강대학을 표방하고 있는 광운대가 더욱 앞으로 발전하여 우리나라 IT 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를 많이 키워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wangwoon.ac.kr

연락처

광운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과 윤지선 02-940-5504 010-6656-48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