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2007 서울 모터쇼에서 최신기술의 장 펼쳐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07-03-28 14:00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는 4월 5일부터 15일까지 일산구 대화동 킨텍스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 모터쇼에서 전자, 온도, 엔진에 관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춘택 델파이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서울모터쇼는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델파이에게 올해 가장 중요한 행사가 될 것이며 이는 현재와 미래의 기술을 포함한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델파이가 모터쇼에서 선보일 제품은 다음과 같다.

네비게이션 시스템(Navigation Systems)

고급 제품에서 중급 OEM 시스템과 휴대용 네비게이션에 이르기까지, 델파이는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의 고객들에게 모든 종류의 GPS 네비게이션을 제공한다. 델파이의 음성 인식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지역에 따라 11개 언어와 15개 방언으로 길안내를 제공한다. OEM 통합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지정된 목적지를 신속하게 찾기 위해 GPS 시스템, 차량 센서, 지도 데이터베이스와 교류하는 강력한 컴퓨터를 사용한다. 델파이는 신형 차량의 인간과 기계간 인터페이스 및 통합 시스템의 전문가로서 운전자와 보조석 사이에 있는 계기판 공간을 개척하고 있다.

연결성(Connectivity)

델파이의 유니버설 시리얼 버스(USB) 포트, 케이블, 허브는 차내에서 더 많은 데이터 교환을 제공하여 차량 내부가 도로 위의 사무실과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두 가지 역할을 하도록 한다.

델파이의 USB 포트는 계기판이나 용품함에 장착되어 차량의 전기시스템과 외부의 소비자 장치 사이에서 견고하고 비용 효율적인 인터페이스의 역할을 할 것이다. 이것을 사용하면 탑승객은 MP3 음악 파일을 펜 드라이브 같은 플래시 메모리에서 다운로드하고 차량의 음향 기기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멀티 포트와 향후의 응용프로그램은 오디오/비디오, 텔레매틱스, 범용 위치 교환을 갖출 것이다.

대체 냉매(Alternate Refrigerants)

자동차 회사들이 다가올 에어컨 냉각제 방출 규제법안에 맞추기 위해 애쓰는 동안 델파이는 새 규제를 만족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더욱 광범위한 기후와 비용 구조에도 적합한 여러 옵션들을 개발하고 있다. 델파이는 현재 R-744, R-152a 같은 몇 가지 물질들과 전세계 자동차 회사와 운전자 모두에게 비용 효율적이면서 규제를 만족시킬 수 있는 냉각제 혼합물을 개발 중이다.

안전성(Safety)

델파이는 광범위한 안전 제품을 공급하여 보다 안전한 운전을 돕고 있으며 전시회에서 이에 관한 몇 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될 제품은 델파이의 수동형 탑승자 감지 시스템, 저 위험 에어백, 재설정 가능 프리텐셔닝 안전벨트 견인장치 등이다.

전기/전자 통합 시스템(Electrical/Electronic(E/E) Architecture)

델파이는 전기/전자 시스템 설계의 오랜 역사와 전문 지식을 살려, 신뢰성과 조립의 간편성을 향상시키고 제품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크기를 최소화해서, 각 고객의 특수한 요구에 맞춘 전기/전자 구조를 개발하였다. 이들 각 부문의 개선도는 10%-30%에 이른다.

부피 감소로 개선된 점은 차량의 연료 효율성이 높아지고 생산에 필요한 원재료의 양이 감소되었으며, 보호 덮개나 가리개처럼 일부 포장은 제거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의 수명이 다했을 때 재활용하기가 용이해 진 장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과장 031-899-5153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이윤경 과장 02-511-7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