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제품들, 서울에서 빛을 발하다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07-03-28 13:59
대구--(뉴스와이어)--혁신적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자동차 OEM사에 제공하는 데 세계적 선두주자인 델파이가 4월 5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모터쇼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자 및 안전 부문 찰스 고드(Charles Goad) 이사는 “우리 델파이는 새로운 글로벌 제품과 기술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개하였다.

델파이가 전시회에서 선보일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제품들은 글로벌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향상된 오디오 시스템이다.

글로벌 SD 지도 기반 네비게이션(Global SD Map-Based Navigation)

델파이는 휴대용 네비게이션과 유사한 고급 SD 지도 기반 네비게이션을 제공한다. 글로벌 네비게이션은 저가화 및 업데이트 편리를 위해 플래쉬 기반 SD카드를 사용하며, 음성 방향 안내와 함께 칼라지도를 제공한다.

고급 월드 라디오(High-Value World Radio)

델파이사 월드 라디오는 저가격/고기능을 특징으로 하며, AM/FM 및 아날로그 CD와 함께 MP3/WMA로 CD에 저장된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별도 USB와 SD카드에 저장된 MP3/WMA 파일도 차량오디오를 이용하여 즐길 수 있다.)

통합형 D클래스 앰프(Integrated Class-D Amplifier)

델파이는 기존 고급 외장형 앰프를, 고효율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헤드유닛 라디오에 내장할 수 있게 되어 OEM사들이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질을 제공하면서도 복잡한 포장, 비용, 크기를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델파이의 통합형 디지털 앰프는 8채널에서 최대 400와트의 강력한 출력을 가지며 85% 이상의 효율로 스피커를 구동 함으로서 발열의 획기적 감소와 전류소모 경감효과를 제공한다.

향상된 오디오 기능 (Advanced Audio Capability)

통합형 D클래스 앰프와 함께, 델파이의 향상된 오디오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추가하여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비용, 무게, 장비 설치 필요성을 감소시켜준다. 오디오는 1기가바이트의 플래쉬 메모리를 이용하여 가상 CD기능을 제공하는데 약 24장의 CD음악을 저장/재생할 수 있게 하여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CD 비휘발성 플래시 메모리에 압축/복사하여 기구구동 없이 즉각 음악을 재생하는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게다가, 기존 CD체인저의 기능인 CD/트랙선택은 물론, 트랙별 음악삭제/추가기능이 있어 즉각적인 CD편집도 가능하다. 수신기는 또한 핸드 프리용 블루투스 인터페이스(블루투스), A2DP 스트리밍 오디오, 아이팟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명실공히 주크박스라고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델파이의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사업부 켄 에릭슨(Ken Erickson) 이사는 “우리의 깊이 있고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군은 한국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차별성을 제공할 것이며, 차량 제조업체를 통하여 이 제품들을 한국의 신차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과장 031-899-5153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이윤경 과장 02-511-7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