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잡강원, 방문객 400만 돌파 이벤트 실시
(주)아이잡강원(대표 박웅재)은 27일 ‘아이잡강원’ 접속자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주도항공권과 년간회원 가입시 케익을 제공하는 한편 개인회원들중 이력서를 가장 잘 쓴 구직자에게 구두 상품구입권 등 고객사은 행사를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주)아이잡강원은 지난 2002년 오픈 이후 꾸준히 방문자가 증가, 지난 3월부터 1일 8,000여 취업관련자가 접속해 최근 400만명이나 방문한 도내 최대 방문사이트이다.
특히 (주)아이잡강원은 지난 2005년 국내 최초로 지역상가정보전문 솔루션인 '상가D/B(데이타베이스)'를 개발하면서 화천군을 비롯 평창군에 설치한데 이어 지난해엔 보도자료 솔류션을 개발.시판하면서 도내 IT업계 및 많은 지자체들로부터 관심과 호평을 받아 왔다.
지난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인터넷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해 '맞춤' 홈페이지를 개발, 기업과 고객으로부터 최고점의 만족도를 이끌수 있도록 온라인컨설팅 사업을 실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운영주체인 아이잡강원은 2005년 전국최초로 지역상가전문 솔류션인 상가 D/B(데이타베이스)를 개발하고 호평을 받고 있으며, 또한 기업 맞춤형 홈페이지사업 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약 7만여명의 개인회원과 7,000여개의 기업회원을 확보한 아이잡강원 사이트는 이력서검색, 온라인 지원 프로그램, 실시간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낭상규 (주)아이잡강원 이사는 “최근 도내 IT업에 관심이 많은 분들과 향토기업의 기반을 가진 일부 지인들로부터 투자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관심도가 높아졌다”며 “취업관련 분야의 축척된 노하우와 축제레저 분야의 1위사이트인 ‘페스포츠’를 보유하고 있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강원도내 IT업계 맏형답게 고객과 기업들간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esports.co.kr
연락처
033-242-7791
-
2008년 2월 1일 11:25